홈피 방문 150만명·영상 조회 500만건 등 참여 뜨거워

의료진·자원봉사자 응원 참여도 6만여 명, 내 달로 마감 늦춰

SK에너지의 오일로패스 캠페인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코로나 19 관련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해 SK에너지가 기획한 캠페인이 참여 호응이 높아지면서 마감 기한을 일주일 연장한다.

SK에너지는 지난 2일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을 런칭하고 코로나 19에 대응해 사회 보건 방역에 헌신하는 의료계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응원 메시지와 더불어 10만원 상당의 오일로패스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오일로패스는 ‘5일 동안’ 국내 어디든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SK에너지가 지난 해 지난 해 처음 런칭한 이벤트인데 올해는 코로나 19 관련 사회 영웅들을 추천하면 이들에게 오일로패스를 전달하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

당초 캠페인 참여 기간은 이달 29일까지인데 20일에 누적 기준으로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 방문객수가 150여만명에 달했고 영상 광고 조회수가 500만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21일 현재 6만여명이 코로나 관련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응원에 직접 참여했다.

이처럼 참여 호응이 높아지면서 SK에너지는 당초 마감 기한 보다 일주일 연장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참여 절차도 간단한 정보 입력 방식으로 개편한다.

한편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에 담긴 국민들의 메시지와 더불어 오일로패스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를 받아 전국 3800 여명의 의사와 간호사,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코로나 19 관련 영웅들에게 전달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