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대응 일선 현장 의료·봉사자 추천, 10만원 패스 전달

캠페인 참여 일반인도 1000명 추첨, SK오일로패스 지급

SK에너지 오일로패스 캠페인 홍보 이미지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지난 해 청춘들을 응원하며 주목을 받았던 SK오일로패스가 올해는 코로나 영웅들을 향한다.

일반인들이 추천한 코로나 19 관련 영웅들에게 오일로패스를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되는 것.

SK에너지(사장 조경목)는 오는 2일부터 22일까지 ‘SK오일로패스 시즌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일로패스는 ‘5일 동안’ 국내 어디든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컨셉으로 하는 SK에너지의 마케팅인데 지난 해에는 25∼35세 사이의 청춘들이 대상이었다.

그런데 올해는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 들에게 따뜻한 국민들의 온정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sk-oilro.co.kr)에서 SK오일로패스 패스(Pass)하기 버튼을 누르고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코로나 영웅들을 선택한 후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후원 인증서를 받으면 코로나 영웅에게 행복에너지인 10만원 상당의 오일로패스가 전달된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를 전달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영웅에게 전하는 행복에너지의 적립 현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다.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대응 일선에 있는 의사, 간호사, 임상병리사 등 코로나 관련 의료진과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자원봉사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부 관계부처로부터 추천을 받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행사 규모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늘어나게 된다.

이와 함께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한다는 취지 아래 이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들 중 10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이들에게도 10만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한다.

또한 주유소를 직접 방문해 SK오일로패스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며 캠페인 신청과정에서 발급받은 후원인증서를 본인 SNS에 공유하면, 5만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1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