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한달간 출‧퇴근 시간 T맵 택시호출 고객 중 3,000명 대상

수소차 우수한 주행성능 경험과 함께 기념품도 증정

현대자동차와 T맵 택시가 내달 8일까지 수소전기차 '넥쏘' 무료시승 체험 이벤트 ‘Feel The Future’를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국내 시판중인 수소전기차 넥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택시 호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넥쏘' 무료 시승 체험 이번트가 실시된다.

현대자동차는 11일 SK텔레콤 T맵 택시와 손잡고 특별한 시승 체험 이벤트인 ‘Feel The Future’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소전기차 넥쏘와 T맵 택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T맵 택시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를 호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 한해 수소전기차 넥쏘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무료 시승 체험 이벤트다.

이번 ‘Feel The Future’ 이벤트는 11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 달간 평일 출근 시간(오전 8~10시)과 퇴근 시간(오후 5~8시)에 서울지역 T맵 택시 호출 고객 중 3,000여명을 선정해 깜짝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은 수소전기차 넥쏘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다양한 신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T맵 택시 쿠션 담요, 마스크, 생수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도 증정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 수소전기차 넥쏘를 활용한 시승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소한 수소전기차의 상품성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미래 에너지인 수소의 친환경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2018년 수소전기차 넥쏘 출시 이후 누계 약 7,500여 대를 판매했으며 지난달 GS칼텍스와 협력해 ‘H강동 수소충전소’를 개소하는 등 수소충전 인프라 확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