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관광명소 맞추기’ 이벤트 10일간 진행

관광 명소 홍보로 위축된 지역 상권 활성화 기대

한국석유공사가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울산지역의 관광명소를 알리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울산대공원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석유공사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본사가 위치한 울산의 지역명소를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다.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공사 블로그 ‘오일드림’에서 울산 관광 명소 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절곶, 대왕암 등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 10곳이 매일 한 곳씩 소개되며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있는 사진 속 관광명소를 맞추는 퀴즈 형태로 오는 22일까지 10일 간 매일 진행된다.

석유공사 공식 블로그인 ‘오일드림’은 석유를 뜻하는 Oil과 꿈을 뜻하는 Dream을 결합한 단어로, 석유 정보를 국민들에게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기 위한 공사의 노력을 함축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오일드림’은 파워블로거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2017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기관 부문 장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