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서 네이버 한성숙 대표 지목 받아

협력 사회 복지 기관 73곳·본사 사무실 청소 인력에 꽃다발 전해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에 바통 넘겨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GS칼텍스 허세홍 대표가 협력 사회복지기관과 본사 사무실 청소 인력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에너지입니다”

GS칼텍스 허세홍 대표이사가 ‘화훼 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밝힌 소감이다.

코로나 19 확산 장기화로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이 진행중인 가운데 GS칼텍스 허세홍 대표는 네이버 한성숙 대표의 지목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허세홍 대표는 21일 GS칼텍스 봉사 활동 협력 사회 복지 기관 73곳과 본사 사무실 청소 인력 10명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하며 화훼 농가 지원에 나섰다.

복지기관과 본사 청소 인력을 꽃다발 전달 대상으로 선정한데 대해 허세홍 대표는 ‘어려운 때일수록 사회 곳곳에서 각자의 역할을 다해주고 계신 분들 덕분에 우리가 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갈 수 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허세홍 대표는 ‘꽃은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고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며 ‘꽃으로 마음을 전하면, 활짝 핀 꽃처럼 더 큰 에너지가 돌아오리라 생각한다’고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네이버 한성숙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은 허세홍 대표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바통을 누구에게 넘겼을까?

허세홍 대표는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토스(Toss) 운영사인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에게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의 릴레이 바통을 넘기며 '더 많은 분들이 화훼농가 돕기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