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성장위원회 개최, 태양광사업 추진현황 공유
그린이엔에스 이숙희 대표, 신규 자문위원 위촉

▲해양에너지 지속성장위원회 위원들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9일 광주 라마다 호텔 연회장에서 회사 지속 성장을 위한 2020년 1분기 지속성장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지속성장위원회에서는 회사 2019년 실적 및 2020년 경영목표, 차세대 IT 플랫폼 구축 현황, 태양광사업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에는 ㈜그린이엔에스 이숙희 대표를 신규 자문위원으로 위촉했으며, 이숙희 대표는 앞으로 2년간 지속성장위원회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한다.

해양에너지 지속성장위원회는 지난해 회사 경영진과 기관, 학계, 재계, 언론, 시민단체 대표 등 22명의 전문가로 발족하여, 회사의 신규사업, 경영혁신, 안전, 고객서비스 등 주요 분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이를 정책과 경영전반에 반영하도록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해양에너지 김형순 사장은 “지속성장위원회를 통해 도시가스 사업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신규사업 영역에 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회사 성장에 밑거름이 되는 위원회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해양에너지 지난 1일 2020년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해양에너지의 가족이 된 4명의 신입사원들은 지난해10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와 실무진 및 임원 면접을 거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인턴으로 선발됐으며, 6개월 동안 다양한 인턴십 과정을 통해정규직 사원이 돼 이날 업무부서로 배치됐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