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SNS 콘텐츠로 고객소통 강화
해양에너지, SNS 콘텐츠로 고객소통 강화
  • 송승온 기자
  • 승인 2020.03.25 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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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ㆍ유튜브ㆍ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 해양에너지 제2기 SNS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등 SNS 채널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제2기 SNS 외부서포터즈가 2개월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수료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광주ㆍ전남권 대학생으로 선발해 지난 1월부터 해양알리기, 계절별 가스 안전관리, 다양한 에너지 소개, 여행코스안내, 기온별 옷차림, 코로나 19 예방법, 도시가스 퀴즈 이벤트 등 계절별 관심 테마와 사회적 이슈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는 “해양에너지 SNS는 이제 막 걸음마 단계이지만 SNS채널을 통한 고객들과의 폭 넓은 소통 활동을 위해 도시가스에 한정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