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연맹 이경훈 사무총장

[신년사 : 한국가스연맹 이경훈 사무총장] 급변하는 에너지 패러다임의 전환기 속에서 한국가스연맹은 국내 가스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가스산업계가 최적의 대응방안을 모색하는데 기여하고 회원사 가치 제고라는 소명을 다하기 위해 올 한 해에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먼저 연맹 발행 간행물의 품질 제고를 통해 가스 관련 최신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겠다.

또한 ˈ회원사 분야별 간담회ˈ를 활성화하는 한편 정부의 에너지정책 및 최신 업계 이슈를 공유할 수 있는 ˈKGU에너지포럼ˈ을 신설해 정보교류 및 회원사 간 네트워킹 창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다.

아울러 국제가스연맹 회원국과의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세계 에너지 관련 최신 정보와 국제가스연맹의 연구결과 등 차별화된 정보를 회원사에 제공하겠다.

2021 세계가스총회 개최가 정확히 1년 앞으로 다가오는 올 6월에는 D-365 행사 개최를 통해, 우리 에너지업계를 포함한 국가적 차원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한국가스연맹과 세계가스총회 조직위원회는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나가며, 우리나라 가스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본 행사의 성공개최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