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수 춘천시장 만나 취약시설 및 취약계층 가스안전확보 사업 등 설명

청년일자리창출 위한 LP가스 안전지킴이 사업 등 협조 요청

한국가스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 조영도 본부장은 8일 춘천시청을 방문해 이재수 춘천시장과 면담하고 춘천시 가스안전관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가스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가 춘천시민의 가스안전관리를 위해 춘천시의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영도)는 8일 춘천시청을 방문해 이재수 춘천시장과 면담하고 가스안전관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면담에서 조영도 본부장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신규 추진중인  LP가스안전지킴이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고령자 대상 타이머콕 보급사업과 서민층 LP가스시설개선 사업 등 취약시설 및 취약계층 안전확보 사업 추진 현황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어서 조영도 본부장은 춘천시의 가스안전관리 및 가스사고발생 현황을 설명하고 “춘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가스안전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는 한편 춘천시의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춘천시 이재수 시장은 “춘천시가 추구하는 ‘시민이 주인입니다’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스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춘천시의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니 춘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