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세탁생활 도와주는 ‘런드리고’ 가스앱 제휴
미션 수행 시 도시가스요금 할인 적용 캐시 이벤트

▲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비대면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대표 조성우)와 제휴를 통해 가스앱 내 고객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특정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가스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비대면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대표 조성우)와 제휴를 통해 가스앱 내 고객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특정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가스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도시가스의 ‘가스락’ 서비스는 잠금화면을 밀어서 광고를 보거나 이벤트 등에 참여할 경우 캐시가 적립되고, 이를 사용하여 서울도시가스 가스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업계 최초의 모바일 요금할인 서비스다. 

이달 10일부터 2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가스앱 내 혜택>가스락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보기, 앱 설치하기 등 특정 미션 수행 시 참여 가능하며, 본 이벤트에 참여해 적립한 캐시를 서울도시가스 요금 할인에 사용할 수 있다. 

최초로 가스락 이벤트 페이지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바일 세탁소 ‘런드리고’는 스마트 빨래 수거함 ‘런드렛’에 이용자가 세탁물을 담아 당일 밤 11시까지 맡기면, 하루 만에 모든 빨래를 완료해서 다시 문 앞에 배송해주는 세탁 서비스다. 

실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두 앱의 이번 제휴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도시가스 신규사업팀 김광식 팀장은 “런드리고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 제휴사와 협력해 가스앱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