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고객센터와 ‘소통의 장’ 마련
대륜이엔에스, 고객센터와 ‘소통의 장’ 마련
  • 송승온 기자
  • 승인 2019.10.22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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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대표 워크숍 개최, 특별강연 및 토론

▲ 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지난 18~19일 한화리조트에서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지난 18~19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한화리조트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가스안전관리의 효율적 수행과 고객센터 경영의 주체적이고 전문적인 관리에 대한 강의와 함께 토론이 이뤄졌으며, 외부강사를 초빙해 ‘노동현안 이해와 합리적 조직관리 방안’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센터 직원의 동기부여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됐다고 대륜이엔에스는 밝혔다.

전동수 대표는 총평을 통해 고객센터 종사자 근무환경 개선과 고객센터의 전문성 강화 등을 당부하며 이를 위한 고객센터와 회사 간 적극적 이해와 협조를 요청했다. 

교육 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는 고객센터와 회사 간 상호이해와 소통의 장이 마련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