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7'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 출시
'S-OIL 7'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 출시
  • 정상필 기자
  • 승인 2019.10.0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자동차용 제품구성 체계화

직관적 네이밍으로 소비자 이해도 높여
에쓰-오일토탈윤활유의 'S-OIL 7' 윤활유 신규용기
에쓰-오일토탈윤활유의 'S-OIL 7' 윤활유 신규용기

[지앤이타임즈] 국내 대표 윤활유 제조·공급업체인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S-OIL 7'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OIL 7은 에쓰-오일에서 직접 생산하는 ‘그룹 II, III기유’와 최고급 기유인 PAO를 기본으로 만들어진다.

‘세븐’의 의미는 최신 엔진에 요구되는 5가지 주요 특성인 연비, 친환경, 성능, 내구성, 청정성의 극대화를 통해 주행성능 개선과 만족감 상승이라는 2가지 가치를 추가로 창출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번 신규 용기 출시에 맞춰 S-OIL 7 자동차용 전 제품은 색상과 번호에 따라 새롭게 분류되면서 제품 구성이 보다 체계화됐다.

또 각 제품의 대표 규격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제품명을 변경함으로써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다.

승용차용 엔진오일은 골드 라인(가솔린 및 승용디젤 겸용)과 레드 라인(가솔린 및 LPG용)으로 나뉘며 상용디젤 엔진오일은 블루 라인(미국 API 규격 승인)과 블랙 라인(유럽 ACEA 규격 승인)으로 분류된다.

번호는 #9(최고급 윤활유), #7(고급 윤활유), #5(일반 윤활유)로 나눠진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S-OIL 7 광고를 통해 새로워진 제품 용기와 처음 선보이는 구도일 세븐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자동차용 전 제품 구성 체계화와 용기 디자인 변경을 통해 고객에게 더 친근하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