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인천, 버스운전자 교육현장서 채용설명회 개최
가스안전公 인천, 버스운전자 교육현장서 채용설명회 개최
  • 정상필 기자
  • 승인 2019.07.30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 운전자 취업희망자 일자리 매칭 지원

양질의 채용기회 제공으로 일자리 창출 기여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는 30일 도시가스버스운전자교육현장에서 버스회사 합동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는 30일 버스운전자들의 의무교육 현장에서 버스회사 합동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교육생들에게 양질의 채용기회를 제공했다.

[지앤이타임즈] 버스회사 취업을 위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도시가스사용자동차운전자 특별교육’과 연계해 ‘버스회사 합동 채용설명회가 개최됐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정행원)는 30일 지역사회 동반성장과 현 정부 일자리 정책의 성공적 이행을 위해 인천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과 협력해 버스 운전자 취업을 위한 도시가스사용자동차운전자 특별교육 현장에서 ‘버스회사 합동 채용설명회’를 함께 개최했다.

인천본부는 는 채용정보에 목말라 있는 버스운전 희망자의 구직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하고 이를 통해 버스운전에 종사하고자 하는 교육생들에게 양질의 채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과 채용설명회를 연계하게 됐다.

또한 앞으로도 교육 현장에서 일자리 매칭이 바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가스안전공사 인천본부 정행원 본부장은 “버스회사 합동 채용설명회는 민·관이 협력해 국가 일자리 창출 정책수행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향후 버스회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채용설명회가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