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 인정

▲ 서울도시가스 김광식 신규사업팀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서울도시가스가 이달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KSA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는 고객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구현한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서울도시가스는 공공기관 부문으로 참여해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해 국민 행복에 기여하는 프로세스 개선 및 새로운 공공 서비스 개발을 인정 받았다.

단순 청구서 조회 기능에서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수준으로 업무를 확장한 모바일 앱 서비스 ‘가스앱’과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 그리고 표준화 된 가스앱 플랫폼을 제공하는 ‘PaaS’로 서울도시가스 모바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 상공사례와 기획, 운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도시가스 기획조정부문 김광수 상무는 “서울도시가스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IT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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