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휴가 여행 지원 마케팅, 포털 검색 1위

응모 개시 1주일만에 13만7천명 참여, 이례적 반응

SK오일로패스 캠페인 모습.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25∼35세 사이 청춘들을 대상으로 휴가철 주유비용 들을 지원하는 SK에너지 마케팅 호응이 뜨겁다.

SK에너지가 진행중인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25∼35세 청춘들이 대상인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이들 나잇대 청춘 1000명을 선정해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sk-oilro.co.kr)를 통해 응모 가능한데 지난 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집계한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캠페인이 시작된 5일에 20대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6일에는 1위, 7일에는 2위를 기록했다. 30대 실시간 검색어 목록에서도 10위권 안에 들었다.

11일 현재 응모자 수도 13만7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참여형 이벤트에서는 이례적인 숫자라는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

SK에너지 관계자는 “청춘들이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행복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라며 “SK주유소는 청년 세대들에게 젊은 에너지,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상징으로 자리잡아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1차 응모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며 중복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주유하면서 여행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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