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 기회 제공

총 1000명 추첨, 20만원 한도 무료 주유 카드 지급

SK에너지의 오일로패스 관련 광고중 한 장면.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SK에너지(대표 : 조경목)가 5일부터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이며 25∼35세 청춘들을 위한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25∼35세가 대상인 이번 캠페인은 ‘5일 동안’ 국내 어디든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컨셉이다.

SK주유소가 젊은 세대들에게 ‘출발’, ‘자유’, ‘모험’, ‘휴식’, ‘위로’, ‘재충전’ 등 다양한 의미가 될 여행의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여름휴가 기간에 맞춰 시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청춘들의 여행을 통해 국내 여행지를 발굴하고 휴가시즌 내수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를 응원하기 위해 강원도를 배경으로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달 5일부터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하는 25∼35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당첨자를 뽑는데 이달 20일과 7월 1일에 각 500명씩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 동안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20만원 한도까지 무료로 주유할 수 있는 SK오일로패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 필수품인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손수건 등도 함께 지급된다.

SK에너지 조경목 사장은 “사회생활을 준비하고 막 시작하는 시기의 청춘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SK주유소는 미래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청춘들과 행복을 함께하는 친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