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옥스퍼드 블록·인덕션 궁중팬 등 경품 제공

올해 첫 기부 특권 시행, 고객 포인트 기부시 회사도 매칭 그랜트

SK에너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모습.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SK에너지(대표 : 조경목)가 전국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받는 행사로 2012년 이후 매년 시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시작되는데 특히 올해는 고객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2천 포인트 상품인 샴푸 세트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해 매번 조기 마감을 기록하며 수집가가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올해는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이 제공된다.

다만 2만 개 한정으로 제작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기부 특권’을 결합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선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기부 특권’은 고객이 3천 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천 포인트를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한다.

SK에너지 이윤희 Retail사업부장은 “올해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연계하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