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사용가구 신속한 복구 위해 사용 예정

대한LPG협회와 한국도시가스협회는 2일 강원도청에서 강원도 산불피해 가구의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을 강원도 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왼쪽부터 박주선 강원도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임용 한국LPG가스판매협회중앙회 회장, 김성호 강원도 행정부지사, 이필재 대한LPG협회 회장, 윤종연 한국도시가스협회 부회장. [사진제공=강원도 사회복지협의회]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대한LPG협회와 한국도시가스협회는 2일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복구를 위한 성금 2억원을 강원도 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성금은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의 LPG 사용가구 약 5백여 세대와 LPG 배관망을 설치한 2개 마을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대한LPG협회는 E1, SK가스 등 LPG 전문기업에서 조성한 ‘LPG희망충전기금’을 재원으로 1억원의 성금을 마련했다.

한국도시가스협회는 전국 34개 도시가스회사가 조성한 ‘도시가스 사회공헌기금’을 재원으로 성금 1억원을 마련했다.

도시가스가 아닌 LPG 시설에 대한 복구 지원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1억원을 기탁함으로써 이번 성금의 의미를 더했다.

한국LP가스판매협회중앙회와 한국LPG배관망사업단도 직원들과 함께 직접 산불피해 현장을 찾아 피해가구의 시설을 복구하는데 힘을 보탰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