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公, 국민소통위한 콘텐츠 개발 나선다
에너지公, 국민소통위한 콘텐츠 개발 나선다
  • 정상필 기자
  • 승인 2019.04.24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과 에너지분야 소통 위한 MOU체결

상호 정보교류, 콘텐츠 개발 등 협력 본격화로 시너지 기대

 

한국에너지공단 이상홍 부이사장과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곽진철 부이사장이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공단 이상홍 부이사장(좌측)과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곽진철 부이사장이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에너지공단이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에너지 관련 콘텐츠를 개발해 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24일 공단 본사에서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이사장 오영교)과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단은 에너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재단은 이러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영상콘텐츠 및 채널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약은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을 양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하며 에너지에 대한 국민의 올바른 이해와 국민소통을 이끌어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양 기관은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소통 활성화를 위한 상시적 협력 채널 구축과 에너지 분야 국민소통을 위한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에 나서는 한편 에너지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지원 등에 상호 적극 협력키로 했다.

한국에너지공단 이상홍 부이사장은 “방송 및 콘텐츠 사업에 특화된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과의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의 장점을 살리고 국민 모두가 공감하는 에너지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지원을 수행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