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벤트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디퓨저 증정

▲ Chai797 PLUS 김포롯데몰점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이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1일 19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김포롯데몰점’을 오픈했다.

‘Chai797 김포롯데몰점’은 5∙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연결된 롯데몰 김포공항점 GF(지하 2층)에 입점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으며, 평일에는 인근 직장인 및 쇼핑객, 주말에는 가족 단위의 고객, 아이를 동반한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외관은 붉은 레드 깃발 사인과 중국적인 문양을 활용해 전통중화요리 전문점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내부는 모던하고 아늑한 디자인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공간으로 연출했다. 아울러 매장 전면을 오픈 키친으로 구성해 요리가 모든 조리 과정을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Chai797’은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해에만 4개 매장을 오픈 한 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해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국 Chai797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서비스(앱 다운로드)를 통해 매월 고객들에게 다양한 쿠폰 및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 오픈하는 ’Chai797 김포 롯데몰점’은 오픈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결제 고객들에게 디퓨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