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최초 1% 나눔' 광고캠페인 등 조회수 600만건 넘어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 페이지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현대오일뱅크가 지난해 공식 오픈한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년 만에 팬 수 4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현재 팬 수는 44,000 명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와 채용 팁 등 콘텐츠 종류를 다양화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간 현대오일뱅크가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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