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보급사업 일정 설명 및 참여기업 의견수렴

한국에너지공단 김진수 강원지역본부장(왼쪽 4번째)과 강원도청, 강원도내 신재생에너지 참여기업이 간담회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에너지공단이 실시하는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을 설명하고 참여기업의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김진수)는 지난 13일 춘천 베어스호텔에서 2019년 제1차 신재생에너지 참여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단의 모집 공고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주택지원‧건물지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정된 시공기업을 대상으로 2019년도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안내하고 참여기업의 의견 개진을 통한 정보 교류의 장을 열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원지역본부는 17개 참여기업 및 강원도청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연간 일정과 사업 참여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참여기업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보급사업 전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원지역본부 김진수 본부장은“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논의사항은 관련 규정 검토를 통해 향후 사업 추진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며 “공단은 원활한 신재생에너지 사업 추진 및 보급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지역본부는 금일 1차 간담회에 이어 연내 지속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의견 교류 및 사업 추진 사례 공유 등을 통해 참여기업과의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