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42표 중 190표 획득, 감사에는 황규대 15대 감사
협회운영 내실화 및 산하조직 재정활성화 사업목표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신임 회장(오른쪽)과 황규대 감사가 당선후 환호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전 전라북도회장이 제16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중앙회를 이끌새 사령탑에 올랐다.

열관리시공협회는 지난 26일 전문건설회관에서 에너지절약․재난안전관리 실천 다짐대회 및 정기총회를 열고 제16대 집행부 선거를 진행했다.

이날 선거에서 기호1번 김병규 전 전북도회장, 기호2번 고순화 전 중앙회장, 기호3번 채성호 전 중앙회이사가 출마한 가운데 김병규 후보가 총 342표 중 190표를 획득해 제16대 한국열관리시공협회를 이끌고 갈 수장으로 당선됐다. 고순화 후보는 134표, 채성호 후보는 18표를 획득했다. 감사 선거에서는 황규대 후보가 15대에 이어 다시 당선됐다.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회장

김병규 신임회장은 원광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전북대학교 산업대학원을 수료하고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중앙회 부회장과 전라북도 새마을회 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전라북도 신재생 에너지기술 협회장, 전라북도 에너지절약정책 자문단 자문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다짐대회는 전문시공인으로서 에너지효율향상 등을 위한 에너지절약 실천과 재난안전관리 및 소외계층 에너지나눔의 자원봉사 수행실적을 대내외적으로 발표하고, 모든 국민이 에너지절약 실천 및 소외계층에 대한 에너지나눔 자원봉사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개최됐다.

1부 행사로 그동안 국가 건설산업 발전 및 에너지 절약정책에 기여하고, 가스안전사고예방과 국가 재난발생지역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사랑 나눔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공자들에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국토교통부장관, 서울특별시장,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의 표창을 수여했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결원임원 보선권한 위임 건 등 협회 현안문제들을 심의, 의결했다.

협회는 2019년도 사업계획으로 ‘꿈과 비젼으로 도약하는 협회’를 협회 운영방침으로 정하고 협회운영 내실화 및 산하조직 재정활성화를 협회 사업목표로 확정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