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정보문화재단과 에너지 정책 홍보 및 교육 등 협력키로

한국에너지공단 김창섭 이사장(우측)과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윤기돈 상임이사(좌측)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에너지정책에 대한 국민과의 적극적인 소통확대를 위해 에너지공단과 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지난 22일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본사에서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상임이사 윤기돈)과 에너지정책 홍보 활성화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업무소통 활성화를 위한 상시적인 협력 채널을 구축해 에너지정책 홍보 및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를 통해 에너지정책 정보에 대한 국민의 쉬운 접근과 올바른 이해를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두 기관은 ▲업무소통 활성화를 위한 상시적 협력 채널 구축 ▲에너지 분야 홍보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추진 ▲미래세대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에 긴밀하게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에너지공단 김창섭 이사장은 “이번 MOU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양 기관의 장점을 살려 에너지정책 홍보와 교육 분야에서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되었다”며 “국민들이 에너지 정책의 취지와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