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기능 특허 획득, 기술력 인정받아

▲ 체카토의 신개념 세차기 '페가수스'
세계적인 세차기 명문회사 이태리 체카토사 제품을 국내에 수입 판매하고 있는 (주)우일기업(대표 오인선)이 다양한 기능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신개념 세차기 ‘페가수스'를 출시했다.

‘페가수스’는 ▲LED 타입의 화살표 신호등 ▲TSD(Turbo side Dryer) 건조시스템 ▲멀티칼라 폼(Multicoloor Form) ▲벡터 플러스(Vector Plus) 등 4가지 분야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먼저 LED타입의 화살표 신호등은 앰버칼라를 사용해 식별력과 시인성이 뛰어나며, TSD 건조시스템은 TSD를 수평드라이와 좀 더 높은 위치까지 길게 제작한 수직드라이 사이에 위치시켜 동시에 이동하면서 상부에서 하부에 이르기까지 어느 부위를 드라이하더라도 최대한의 드라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멀티칼라 폼은 브러시 이전 예비폼을 상부 및 양측면부에 도포해 세척효과 및 부드러운 브러시 작업 수행에 도움을 주며 차량의 상하부 및 측면에 도포해 그래픽 효과도 준다.

또한 28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PLC로 조절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각 세차마다 새로운 색상과 패턴 및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패턴을 연출할 수도 있다.

벡터시스템은 기존 세차기의 수평브러시 작동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시스템으로 겐트리의 전진과 후진 속도, 수평브러시의 상하속도, 수평브러시의 가라앉음 및 수평브러시의 실제적인 속도와 방향을 통합적으로 관리, 차량의 형상에 접촉되는 모든 점의 탄젠트값을 일정하게 유지함으로써 차량의 패인 곳과 돌출부의 표면에 자연스럽게 접근하고, 특히 차량 후면의 스포일러나 후사경을 물이 흘러 접촉하듯이 자연스럽게 이상적으로 세척해준다.

결국 ‘페가수스’는 벡터기술로 최단거리 궤적을 세차해 시간을 월등히 단축함은 물론 TSD 건조시스템과 뛰어난 자동고압분사장치로 탁월한 최고급의 세차품질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