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케어’ 워크숍, 소통으로 지친 마음 치유

▲ 경남에너지는㈜(대표이사 강인구)는 지난 11일 경남에너지 본사 강당에서 고객센터 및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3회 감성케어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경남에너지는㈜(대표이사 강인구)는 지난 11일 경남에너지 본사 강당에서 고객센터 및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3회 감성케어 워크숍을 개최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워크숍은 고객 최접점에서 활동하는 직원들의 감정 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치유와 감정의 부조화 현상을 예방 및 관리하는 목적으로 개최됐다.

경남에너지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위탁업체 직원들에게 소통 기회 확대 및 감정 노동으로 인해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직원들의 심리적 안정 및 자존감을 높여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워크숍 시상에서는 고객의 칭찬으로 선정된 CS 우수 직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포상이 수여됐으며 수상한 직원들은 다시 한번 경남에너지의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경남에너지 김서형 이사(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워크숍은 고객 최접점에 있는 직원들에게 감정노동 피로 해소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현장에서의 고충을 해소하고 다시 한번 고객감동 서비스를 다짐하는 기회가 될 것" 이며 "앞으로 경남에너지는 더 높은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