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시설 안전관리자 대상 실무능력 향상 교육

▲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지난 26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에서 안전관리 실무능력 향상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지난 26일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에서 특정시설 안전관리자 15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관리 실무능력 향상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먼저 가스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도시가스 안전사고 사례분석을 통해 안전점검 시 중점적으로 관리해야 할 부분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특히 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안전사고의 원인과 예방, 점검 요령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어 대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서 행복을 만드는 안전이란 주제로 강의를 실시해 참석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켰으며, 끝으로 대성에너지 특정가스 담당자가 강사로 나서 ▲도시가스 관련법규 ▲배관보호 제도 ▲전용정압기 관리 방법 ▲전기방식 등의 실무교육을 실시하며 이날 행사를 마쳤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특정가스 사용시설 안전관리자 교육을 통해 담당자들의 가스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공급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계속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