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 이끌어
2030 타겟 광고 캠페인 600만건 조회수 달성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페이지 메인화면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대기업 최초 1%나눔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온 현대오일뱅크의 페이스북 팬 수가 3만명을 돌파했다.

현대오일뱅크(사장 강달호)는 올해 초 공식 오픈한  페이스북이 17일을 기점으로 팬 수 3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 채용 팁 등 각종 콘텐츠를 활발히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수익률 업계 1위”,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최초 1%나눔” 등 현대오일뱅크가 2030  세대 타겟으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현대오일뱅크 한 관계자는 “잠재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현대오일뱅크 SNS를 통해 일상이 좀더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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