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국임원 수련회 성료, 화합‧단결 다짐

▲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지난 11월 2~3일 충남 예산군 리솜스파캐슬에서 2018 전국임원 수련회를 개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지난 11월 2~3일 충남 예산군 리솜스파캐슬에서 전국 임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전국임원 수련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국임원 수련회는 협회 임원으로서 효율적인 업무수행능력을 갖추고 책임감과 리더쉽을 배양하며 조직운영에 관한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조직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중앙회 고순화 회장을 비롯한 제15대 집행진과 전국의 임원진 500여명, 황선봉 예산군수, 경동나비엔 구용서 본부장, 귀뚜라미보일러의 김성범 본부장, 린나이코리아 고경현 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우재선 이사, 롯데기공 정성훈 열기영업팀장, 대성엔지니어링 이원선 대표, 휴먼보장설계 손영규 대표 등이 참석했다.

고순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취임이후 오늘까지 협회의 발전과 회원사의 업역확대를 위한 법적, 제도적 장치 마련을 위해 국회, 정부, 관련기관과 많은 협의를 통해 현재 크고 작은 일들이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 회장은 또 “그동안 폭설, 태풍, 집중호우 등 발생지역에서 전문기술인력과 장비를 동원하여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곳에 피해 복구 활동에 솔선수범했따”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동참해준 임원 및 회원 여러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