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통합운영 솔루션 'INSITE 360' 대대적 홍보
안심하고 주유소 운영 가능해 인건비 등 비용절감 가능
전통의 길바코 주유기시리즈에 EMV 결제시스템 장착
무선 차량식별·연료 및 차량 관리 포함 차세대 주유시스템 선보여

 

세계 최대 주유소 관련 전시회인 NACS SHOW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NACS는 미국 편의점협회의 이니셜을 딴 것으로 미국 편의점협회 회원사는 미국 전역에 연료와 식품, 상품을 판매하는 15만4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주유기를 비롯해 지하저장탱크 관련 장비, 자동 레벨게이지, 주유소 종합 관리솔루션 등 다양한 주유소 관련 기기 및 시스템, 서비스 등이 선보였다.

본 지는 NACS SHOW 현지 취재를 통해 주유소 관련 트랜드 변화 등을 연재 소개한다.

 

VEDER-ROOT 부스 전경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주유기 전문 회사인 GILBACO와 주유소 저장탱크 및 배관 관련 솔루션을 판매하는 VEEDER-ROOT가 합병해 만든 회사인 GILBACO VEEDER-ROOT는 주유기 분야와 탱크레벨게이지 및 주유소 통합운영시스템인 'INSITE 360'솔루션을 중심으로 전시장을 구성했다.

GILBACO VEEDER-ROOT의 '2018 NACS SHOW' 주제는 ‘SECURE CONNECTED PROFITABLE’이다.

전통의 GILBACO 주유기와 레벨게이지에 완벽한 EMV 결제시스템과 수익을 보장하는 'INSITE 360'솔루션을 통해 안심하고 주유소를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주유기 분야는 GILBACO의 주력 제품군인 Encore 시리즈에 EMV(IC칩) 결제시스템과 비접촉 결제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쉽게 결제를 완료할 수 있는 시스템과 무선 차량 식별 시스템, 연료 및 차량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 다양한 주유기를 선보였다.

GILBACO Encore 시리즈 주유기에 EMV와 비접촉 결제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VEEDER-ROOT 전시장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한 것은 'INSITE 360'솔루션이다.

주유소 종합관리시스템인 'INSITE 360'솔루션은 가장 진보된 주유기 시스템에 탱크와 배관, 주입구 에 대한 누출감지 시스템, 그리고 마트에 설치된 포스 시스템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통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솔루션을 통해 지하 저장 탱크 및 배관 시스템이 미국의 법령을 준수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확인은 물론 누출을 조기에 감지 할 수 있다.

안심하고 주유소를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내포하고 있는 VEEDER-ROOT의 컨셉이 전시장 벽면 가득 채우고 있다.

환경 준수와 연료 관리 및 장비 가동 시간에 대한 노력을 줄이고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며 숙련 된 전문가가 상세한 분석과 지속적인 감독을 통해 비용대비 효율을 극대화한 솔루션이다.

VEEDER-ROOT의 한 관계자는 “'INSITE 360'솔루션은 새로운 연료 시스템으로 원활하게 전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프로젝트의 계획과 실행 및 후속 조치를 제공한다”며 “광범위한 교육과 수상경력, 수명연장을 위한 서비스까지 우리의 강력한 지원은 주유소에서 장비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VEEDER-ROOT는 차세대 연료로 부각되고 있는 CNG와 수소연료의 보급에 발맞춰 제휴를 통해 생산하고 있는 CNG충전기와 수소충전기도 선을 보였다.

VEEDER-ROOT가 선보인 CNG 충전기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