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숨은 내 요리솜씨를 뽐내보는게 어떨까?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는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오는 21~22일 양일간 간단하면서도 연말분위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요리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요리특강은 연말파티를 겨냥해 석화와 치킨을 사용한 요리와 크림케익등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특별요리로서 생크림 케익은 모임에 바로 가져갈수 있도록 특별포장도 해주는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다.

생크림 케익강습은 21일 오전 11에 시작하며, 석화깜풍, 치킨바베큐, 크리스피치킨, 샐러드 강습은 22일 오후 7시부터 조별실습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완성된 음식은 즉석시식과 포장이 가능하며 특강은 린나이코리아 동교동사옥 3층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된다.

매회 2시간씩 진행되는 각 특강별 수강료는 재료비를 포함해 1만5000원이며 신청은 전화접수만 가능하고 신청과 문의는 (02)320-5816~9로 하면 된다.

린나이요리교실 옥지은 실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인들과 함께 특별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된다”며 “린나이요리교실은 크리스마스특강, 여름맞이특강을 시즌별 요리강습을 통해 수강생들이 평소에 발휘하지 못한 자신의 숨은 요리솜씨를 뽐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