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서울 종로의 SK본사에서는 5백만번째 엔크린닷컴 가입고객에게 PT크루저등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
SK주식회사의 석유사업 마케팅 홈페이지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 정유업계 최초로 5백만 회원을 돌파했다.

1999년 초 SK의 휘발유 브랜드인 엔크린을 활용해 마케팅 홈페이지로 오픈한 엔크린닷컴은 2002년 백만, 2004년 4백만 회원을 돌파하고 올해 11월25일부로 5백만 회원을 돌파했다.

SK는 엔크린닷컴을 통해 SK주유소 이용고객에 대한 1:1밀착관리로 핵심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고객편익을 증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SK의 이런 노력에 힘입어 엔크린 닷컴은 국내 모든 마케팅 홈페이지중 4위인 230만명의 월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SK주유소 고객의 절반이 엔크린닷컴 회원에 가입하는 성과를 가져왔다.

이런 엔크린닷컴의 성장을 기념하기 위해 SK주식회사는 5백만번째 가입고객에게 크라이슬러 PT크루저 승용차와 황금엔크린 보너스카드를 전달하는 증정식을 1일 서울 종로의 본사에서 개최했다. 중소기업은행에 근무하는 전상윤씨가 5백만번째 가입회원의 행운아로 선정돼 SK CRM본부장 정태윤 상무로부터 PT크루저와 황금보너스카드를 전달받았다.

SK CRM본부장 정태윤 상무는 “SK를 사랑하고 애용해주는 고객들에게 그이상의 행복과 행운을 안겨주는 회사로써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