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특별상 이어 2년 연속 수상

▲ 박달영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이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는 모습
한국가스안전공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5년 ‘제13회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사회가치혁신부문’ 대상과 개인 부문에서 박달영 사장이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가스안전공사측은 지난해 고객서비스 혁신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면서 공공행정 분야의 대표적 CS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평가했다.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확립, IT기반 검사 체계 구축, 기술검토 처리 프로세스 개선, LP가스우수판매업소 인증마크제도 등이 인정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개인부문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한 박달영 사장은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는 자긍심을 갖고 대국민 가스안전 관리업무를 완수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고객만족 경영대상 시상식은 15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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