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선정
대성에너지,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선정
  • 송승온 기자
  • 승인 2018.09.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625점 응모, 대상에 경명여고 육정민 학생
▲ 대성에너지가 주최한 제21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에서 고등부 대상을 수상한 경명여고 2학년 육정민 학생의 작품.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13일 대구시, 경산시 및 고령군 소재 초ㆍ중ㆍ고등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1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의 입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올해 공모전은 156개 초ㆍ중ㆍ고등학교에서 총 1625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영예의 개인전 대상은 ▲초등부 안소현(함지초 3) ▲중등부 곽민지(동변중 2) ▲고등부 육정민(경명여고 2)이 각각 선정됐으며, 단체상 금상은 다사중학교가 선정됐다.

개인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감 표창과 상금(초ㆍ중ㆍ고등부 각 50만원), 단체상 금상 수상 학교는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표창과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등 입상한 개인과 단체에 총 1800여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시상한다. 선정결과는 대성에너지(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오는 20일 오후 3시부터 대성에너지 본사 3층에서 열리며, 수상작품은 28~30일까지 국채보상공원 전시회를 시작으로 시·구·군청사 및 도서관 등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대성에너지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가스안전 공모전은 1998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청소년들의 도시가스 안전의식 향상과 문화예술 창작환경 지원을 위한 지역의 대표적인 안전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