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8월 3일까지 접수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한국수력원자력이 다음달 3일까지 국민과 함께하는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수원은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한수원 혁신 추진 과정에 국민의 의견을 수렴, 정책에 적극 반영해 국민 주도의 상향식(Bottom-up) 혁신을 이룰 계획이다.

‘국민과 함께하는 한수원’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은 기획재정부에서 배포한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에 따른 주요과제를 각 분야로 선정했다.

세부 분야는 ▲고유 업무의 공공성 제고 ▲대국민 서비스 및 조직 운영 혁신 ▲소득주도·일자리 중심 경제선도 ▲혁신성장 뒷받침 ▲공정경제 기반 구축 ▲윤리경영 강화 ▲국민의 참여·협력 확대이다.

현황분석 , 실행전략 , 실현가능성 , 독창성 , 기대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9건(대상 1, 우수 2, 장려 6)을 선정하고,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대상 500만원을 포함해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1인 1건만 공모 가능하며 제출된 아이디어에 대한 저작권 등 모든 권한은 한수원에 귀속되고 수상 및 공모 아이디어는 경영활동에 활용되며 필요시 수정 또는 변형돼 사용될 예정이다.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한수원 홈페이지(www.khnp.co.kr), 또는 공모 전용 사이트(www.khnp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