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출시
캐리어에어컨,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출시
  • 송승온 기자
  • 승인 2018.06.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냉난방 능력에 친환경 냉매 적용
냉방‧난방‧제습‧송풍 등 다양한 기능 탑재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설치형 에어컨의 단점을 보완해 별도의 실외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는 ‘2018년형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인 ‘2018년형 이동식 에어컨’은 냉‧난방, 제습, 송풍 등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에는 냉방기, 추운 겨울철에는 보조 난방기로 활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이동식 에어컨은 지난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18년형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 전용 모델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하고,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냉방 전용 모델(냉방면적 23.6㎡)과 냉난방 겸용 모델(냉방면적 28.5㎡, 난방면적 15㎡)로 구성되며, 리모컨을 사용해 먼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하자동풍향 기능을 적용해 보다 넓은 공간까지 냉‧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장소와 배관 연결이 어려운 장소, 부분적 냉난방이 필요한 장소 등 다양한 환경에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2018년형 이동식 에어컨’은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가전전문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냉‧난방 및 제습 송풍까지 가능한 전문가전 제품으로 소비자의 편리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실속형 제품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