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진대회 개최, 최우수상 ‘서경에너지서비스’

▲ 서울도시가스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서울도시가스(사장 박근원)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이 진출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나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서비스에게 돌아갔다.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며 아이디어를 얻는 등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자평했다.

영업부분 이문상 상무는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기업 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더욱 보완, 발전시켜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해 현장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