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맘&베이비 엑스포' 참가 고객 접점 강화
린나이, '맘&베이비 엑스포' 참가 고객 접점 강화
  • 송승온 기자
  • 승인 2018.05.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에 사은품․빨래건조기 증정 이벤트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일환으로 제 28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맘&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오는 5월 31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맘&베이비 엑스포'는 매회 1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고 ▲출산용품 ▲영.유아 식품 등 3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 전시회다.

린나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문제에 가장 민감한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에 꼭 필요한 빨래건조기 해밀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한편 주부들의 주방 필수품인 전기레인지와 음식물처리기 비움을 출품하여 더욱 풍성한 전시공간을 연출한다.

또한 린나이는 제품 전시뿐 아니라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린나이 부스에서 빨래건조기,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서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세제 ‘친환경 르주르(Le Jour) 유아세제 세트’와 ‘전용용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스탬프 투어 응모’ 이벤트 추첨으로 빨래건조기 총 10대를 증정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기존에 출품했던 빨래건조기뿐 아니라 전기레인지 비움까지 확대해 출품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전시회 참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점진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