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파트너스데이 개최, 목표매출 달성 다짐

▲ LOTTE E&M은 지난 16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8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행사 후 임직원 및 대리점 사장단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LOTTE E&M(대표 조현철)은 가스보일러 대리점과의 유대관계 강화와 판매의욕 증대를 위해 지난 16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2018 LOTTE E&M 가스보일러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LOTTE E&M 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과 대리점 대표 120여명을 포함 총 150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2018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 수상, 2017년 우수대리점 포상과 2018년의 정책설명 및 목표매출달성 결의 등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18 이노스타 혁신상품 1위’로 선정 된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국내 유일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를 적용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자랑하며 에너지효율 1등급과 저NOx 1등급의 고효율, 친환경적인 보일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에 대한 우수성과 혁신성을 3년 연속 인정받아 주관사인 ‘한국경영인증원’ 황은주 원장이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시상과 축사를 진행했다.
 
이어진 주요 행사에서는 가스보일러 사업의 새로운 가족을 소개하는 신규 대리점 소개, 우수 대리점 포상, 이경돈 LOTTE E&M 신임 사업본부장의 축사와 2018년 영업정책 발표가 있었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는 평소 대리점주들이 본사에 바라는 점, 개선요청사항, 애로사항 등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경돈 본부장은 최종 답변으로 필드에서 요구하는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LOTTE E&M의 관계자는 “이번 가스보일러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본사와 대리점간의 결속력을 높이 다지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수시로 대리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LOTTE E&M 가스보일러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