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플랜트 정기보수 중 안전수칙 준수 홍보
대형플랜트 정기보수 중 안전수칙 준수 홍보
  • 정상필 기자
  • 승인 2018.05.1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 여수산단서 안전사고예방캠페인 펼쳐

▲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는 16일 여수석유화학단지에서 대형플랜트 정기보수기간 중 출입하는 작업자들을 대상으로 안전수칙 준수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앤이타임즈]여수석유화학단지에서 대형플랜트 정기보수 기간 중 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이 펼쳐졌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지사장 박원준)는 16일 여수시청과 안전보건공단 등 유관기관 합동으로 여수석유화학단지내 LG화학(주) 화치공장에서 정기보수기간에 출입하는 근로자 및 작업자를 대상으로 안전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빈발하고 있는 석유화학공단의 대형플랜트 정기보수 기간중 안전사고를 계기로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를 통해 유사 사고를 미연에 방지코자 실시되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수시청과 안전보건공단, LG화학(주) 임직원과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해 정기보수 건설현장에 새벽 출근하는 작업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고예방관련 홍보물 등을 배포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 박원준 지사장은 “사고의 위험성이 높은 대형플랜트 시설 정기보수 기간 중 밀폐 공간 질식사고 등 다양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사고예방활동을 통해 여수산단의 무사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