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안전서비스 실행위한 아낌없는 서비스 약속

▲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는 지난8일 한국남동발전, 진주소방서,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서부지회, 좋은세상 진주시 협의회와 안심사회 구현을 위한『안전드림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지사장 손을식)는 지난 8일 사회적약자를 대상으로 안전점검 및 시설개선을 추진하기 위한 '안전드림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전드림서비스란 사회적 안전약자를 대상으로 가스시설 점검 및 안전용품 지원 등을 추진하고, 안전교육, 안전문화 캠페인 및 홍보를 추진하며, 협력에 필요한 자료제공, 사회공헌활동 행정지원 등 참여기관의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다.

이번 협약에는 한국남동발전, 진주소방서,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서부지회, 좋은세상 진주시 협의회 등이 참여했으며, 각 참여기관은 기존의 일회성 봉사활동을 지양하고, 국민이 공감하는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안전서비스 실행을 위해 기관별 맡은 영역에서 아낌없는 서비스를 약속하였다. 

손을식 지사장은 “향후에도 참여기관과의 유대관계를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겠다”며 “『안전드림 서비스』가 안전한 지역사회,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