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고급휘발유의 품질향상과 마케팅 전략의 효율화를 위한 SK의 노력을 '솔룩스'로 집결하기 위한 자리였다.
‘솔룩스(solux)’는 Power, Premium를 나타내는 이탈리아어 Sol 과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Luxury의 합성어.
이날 행사에는 SK E&M 본부장 김명곤전무,소매영업본부장 장석찬 상무등 SK임직원들과 동진석유, 서울석유, 중앙에너비스등 관계 대리점 사장단등이 참석한 가운데 솔룩스를 알리기 위한 '오렌지 봉사단'의 출대식도 함께 했다.
SK네트워크 운영팀 류권주팀장은"현재163개 주유소에서 판매되는 솔룩스는 고품질 휘발유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충분히 부합하는 최고품질의 휘발유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
박인규기자
epitaph@eoilga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