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마다 노마진세일·1000원샵도 오픈

-요일마다 노마진세일·1000원샵도 오픈-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샵린나이(www.shoprinnai.com)를 통해 ‘천원의 행복찾기’, ‘요일샵’등 이색 마케팅을 전개해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샵린나이의 대표적인 이벤트는 요일별로 노마진 깜짝세일을 진행하는 요일샵으로 주부들이 꼼꼼히 챙겨볼 만하다.

요일샵은 화요일에는 불(火)과 관련된 제품을, 수요일에는 물(水)과 관련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각 요일과 연관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월(月)요일에는 빛나는 달빛을 연상시키는 쥬얼리와 패션제품군을, 불을 사용하는 주방관련제품은 화(火)요일에, 물과 관련된 연수기, 정수기, 비데등은 수(水)요일에, 가구 및 인테리어제품은 목(木)요일에, 각종 디지털 가전은 금(金)요일에, 흙에서 재배되는 식품군은 토(土)요일에, 여가생활을 위한 제품은 일(日)요일에 각각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샵린나이의 또 다른 인기코너는 일명 천원샵이라 불리는 ‘천원의 행복찾기’.

1만원~6만원상당의 최신 트랜드 제품을 매일 5개씩 선정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해당제품을 1000원에 구매할수 있는 행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샵린나이에서는 기저귀와 분유 등 주 고객층인 주부를 겨냥해 온라인으로 쇼핑이 가능한 상품들을 최저가로 공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수용 과장은 “가전제품과 분유, 기저귀 등 육아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고 주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5개월만에 매출이 2배로 뛰었다”라며 “향후 패션부분을 강화하고 올 10월부터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도 실시해 보다 넓은 여성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샵린나이는 자신의 사진을 올린 참가자에게 14k 다이아몬드 및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델활동 기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미시, 미스 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연예인 지망생부터 현역 활동자까지 많은 이들의 참여를 얻고 있는 미스콘테스트는 현재까지 700명 이상의 지원자가 응모했다고 린나이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