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경찰서 가족 초청 500여명 관람

▲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지난 12일 인천부평경찰서원과 가족 약 500여명을 초청해 송년음악회를 진행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의 기업 관악 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인천 부평경찰서 송년 음악회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인천여성문화회관에서 12일 진행된 이번 공연은 인천 부평 경찰서원과 가족들 약 500여명을 초청해 진행 했으며 경찰서 합주단, 초대 가수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 볼거리를 제공했다.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찾아가는 음악’이라는 취지 하에 각 시와 구의 초청연주 및 청소년을 위한 열린 음악회, 불우이웃돕기 자선음악회 등 연간 30회 이상 공연활동을 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이번 경찰서 송년음악회를 비롯해 시험 준비에 지친 고3 수능생을 위한 음악회, 제주시민을 위한 음악회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으며, 19일 정부지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자선음악회를 진행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12월 공연에는 ▲팝페라 최영준 ▲뮤지컬 가수 김려원 ▲가수 노사연 ▲하모니카 연주자 전재덕 등 다양한 초대 가수가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시작했던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올해로 벌써 31주년을 맞았다”며 “2018년에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연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1986년 첫 창단된 이후 기업문화 창출의 선두주자로 문화 소외 계층과 청소년 등 오케스트라를 접하기 힘든 대상에게 음악을 통한 재능 기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매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정기공연과 각종 초청 연주회 등을 통해 음악을 통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