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임직원 화합의 장 마련

▲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중 특수공기구 야외 전시 모습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지난 8일 대전 본사에서 제4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정비기술 혁신사례 및 정보 교류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임직원간 화합의 장 마련을 통한 생동감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가스기술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해 새로운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는 행사이다.

행사는 외부 강사 초빙 감성교육(서울대 경영대학 명예교수 최종태)을 시작으로 업무수행(정비기술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품질분임조 발표회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특수공기구 전시회, 직원 화합을 위한 문화행사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본사와 지사에서 약 300여명의 직원이 참석했다.

공사 이석순 사장은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통해 공사의 기술 경쟁력 제고와 활발한 정보 교류에 이바지 함은 물론 임직원간 소통의 통로를 넓혀 직장 분위기를 쇄신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또 “모두 하나가 돼 지속 성장 발전 회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공사 특유의 문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러한 문화적인 토대를 바탕으로 공사 미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가스기술공사 만들기에 전 직원 모두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