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 사용후 할인 구매 기회 제공

▲ 린나이의 "쎄인웰" 대표 가전제품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이벤트 기간중 가전제품을 구입한 고객 1800명을 대상으로 린나이의 대표적 웰빙가전제품을 1개월간 체험한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 ‘쎄인웰 웰빙가전 체험 마케팅’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체험마케팅 행사는 ‘쎄인웰’의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 한해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비움(SWF-03HD), 냉온정수기(S제-600), 비데(SEB-301), 연수기 2종(SWW-500/SWW-200) 및 가스빨래건조기(RD-40) 중 한가지를 택해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행사다.

10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될 이번 행사는 각 제품별로 선착순 300명씩 총 1800명에게 무료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며 체험후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이번 체험 마케팅을 통해 쎄인웰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동시에 웰빙가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쎄인웰 브랜드를 중심으로 웰빙가전 및 토털 리빙시스템 부문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