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3000포인트로 ‘블록 장난감’‧‘목욕용품 세트’ 증정
SK 블록장난감 다섯 번째는 항공유에서 착안한 ‘항공기’

▲ SK에너지는 8일부터 '3천포인트 특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앤이타임즈 박병인 기자] SK에너지(대표 김준)가 올해만 두 번째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하며 주유고객에게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선사한다.

SK에너지는 8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목욕용품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여섯돌을 맞은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잠자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3천원 상당)로 7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SK에너지의 가장 인기가 높은 주유소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올 10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 충전소 간 합산불가) 주유한 고객 중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올해 8월부터 10월 사이에 주유, 충전 실적이 총 60만원 이상이거나 행사 시작 후 40만원 이상 실적을 기록한 우수 고객에게는 총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간 고객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왔던 SK에너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항공기’ 블록 5만개와 2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목욕용품’ 23만개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2014년부터 석유사업의 생산∙유통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제작해 온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회 조기 소진되며 온라인 상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블록으로 유명세를 탔다. 올해는 석유사업 제품인 항공유(Jet Oil)에 착안한 ‘항공기’ 블록을 제공하며 조기 소진 행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금년부터는 기존 SK렌터카, SK네트웍스의 모바일 주유 서비스 앱인 ‘자몽’, DB화재 이용 고객 외 신규 제휴처인 하나멤버스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 혜택을 제공하며 혜택의 대상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에 3000포인트 특권 행사가 SK에너지의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의 휘발유 브랜드인 ‘SK엔크린’은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휘발유 부문 19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 만족 최우선을 목표로 뛰는 중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