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민들레카의 다양한 이용후기 모음집 발간
총 95기관 이용후기 및 사진, 운행 기록 수록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민들레카 후원을 받은 우리 아이들이 민들레 씨앗처럼 어디든 자유롭게 다니며 행복한 꿈을 꾸며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의 씨앗을 뿌려줄 수 있는 멋진 아이들로 자라나길 기대해봅니다!” (광주, 00 아동보육시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민들레카에서는 출범 2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이용후기를 담은 민들레카 수기집 ‘민들레 이야기’를 발간한다.

민들레카는 2015년 9월 출범 이후 버스 포함 1만2500일동안 5만1000여명의 고객과 함께 총 145만km 가까이 운행하며 부족한 예산으로 고민을 하던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의 든든한 외부활동의 도우미로 자리매김했다.

그 시간동안 민들레카를 이용한 고객들은 민들레카의 편의성과 유용성에 더불어 민들레카를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것에 깊은 소회를 밝혔다.

도시가스협회 관계자는 “약 145만km, 5만 1천여 명으로 나타나는 숫자뿐만 아니라 발간되는 수기집 등에서 고객님들이 전해주신 추억과 이야기들이야말로 지난 2년간 민들레카의 가장 큰 성과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민들레카 차량 및 앞으로도 이와 같이 따뜻한 이야기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민들레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출간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발간하는 수기집은 민들레카 차량 및 민들레카 홈페이지(http://www.minc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가스협회와 함께하는 민들레카는 카니발 및 전세버스 등 무상차량대여를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차량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670-0633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