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건조기‧인덕션렌지 주력제품 홍보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지난달 29일부터 이틀에 걸쳐 365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진행 된 ‘2017 린나이와 함께하는 제4회 아이사랑캠핑’ 행사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 했다.

이번 캠핑 행사에서는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250여 가족(약 1000명)이 1박 2일간 캠핑을 하면서 ‘요리 경연대회’, ‘컬러 워터건 배틀’, ‘명랑 운동회’, ‘패밀리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특히 이날 약 2시간 동안 진행 된 린나이 SMART TIME에서는 린나이 빨래건조기, 인덕션렌지, 아동의류 등이 경품으로 지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1등 경품으로 지급 된 린나이 가스식 빨래건조기는 최근 미세먼지 이슈로 인해 주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90℃의 강력한 열풍으로 99%의 살균효과를 볼 수 있고 전기식 빨래건조기에 비해 건조시간이 2배 이상 빨라 맞벌이 부부나 아이가 많은 집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코리아의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아이사랑캠핑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린나이코리아는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기업의 이미지를 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