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가 기획예산처가 주관한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가스공사는 기관 또는 법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10개 기관중 1위로 고객접점부서 직원에 대한 최고경영자의 고객만족 경영철학을 전파하고, 3S(Speed, Saisfaction, Self-confidence)운동을 적극 추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공기업의 수요자 서비스질 향상을 위해 기획예산처가 지난 99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생산성본부의 설문조사와 고객만족도 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한편, 일반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는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한국전력이 공동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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